프리뷰분석

■ Sure Pick의 모든 PICK은 무료제공입니다.

■ 문의사항 : 텔레그램 - @surepick114

슈어픽 오픈채팅방 입장클릭

 

05월14일 이탈리아 세리에A 해외축구분석

SurePick 0 2 0

logo.png



05월14일 02:00 이탈리아 세리에A 볼로냐 : 파르마
볼로냐는 지난 시즌 16위로 후반기 극심한 부진과 득점력 부족으로 인해 강등을 걱정해야 하는 최하위권까지 내려가는 수모를 겪었다. 변화의 칼을 빼어든 볼로냐. 베네치아에서 감독직을 수행하던 필리포 인자기에 지휘봉을 맡겼다. 감독의 변화와 함께 파격적인 자금 지원이 따라온다면 금상첨화겠지만, 아쉽게도 팀의 핵심 자원이었던 시모네 베르디가 나폴리로 이적, 디 프레네스코 마저 사수올로에 넘기며 공격진이 헐거워졌다. 인자기 감독의 선택은 사수올로의 스트라이커 디에고 팔치넬리와 코펜하겐의 산탄데르, 그리고 로마의 백업 골키퍼 루카스 스코럽스키였다. 득점력 강화를 위한 공격수 영입이 주를 이뤘는데, 공격을 전개해나갈 베르디의 공백을 어떻게 메울 수 있을지. 35라운드 현재 9승 10무 16패로 좋지 않다. 이번 주중에 볼로냐는 인자기 감독을 경질하고 미하일로비치 감독을 새롭게 부임시켰다. 감독교체 이후 8승 2무 5패로 훨씬 나은 성적을 보이고 있다. 윙포워드 니콜라 샌손이 징계로 결장한다.


파르마는 승격팀으로, 세 시즌 만에 1부리그로 올라오는데 성공했다. 승격팀 중에는 가장 나은 자산규모를 보유하고 있는데, 역시 1부리그로 승격했을 때 어느 정도의 지원이 있었다. 나폴리 3인 잉글리스-데자이-그라시 등 하위권에서는 충분히 좋은 활약을 보여줄 수 있는 베테랑 자원들을 영입했고, 제르비뉴-조나단 비비아니-파비오 체라볼로-레오 스투락 등 주로 공격진과 미드필드진 보강에 힘썼다. 승격 당시보다는 분명 더 나은 전력을 갖추게 됐다. 리그 35라운드 현재 9승 11무 15패로 기대 이상의 저력을 보이고 있다. 주전 센터백 리카르도 가글리오로의 출전이 불투명하다.


올 시즌 첫 맞대결에서는 파르마 홈에서 0-0 무승부를 기록했다. 미하일로비치 감독 부임 이후 이전보다 훨씬 나은 경기력을 보이고 있는 볼로냐는 최근 홈에서 5연승 중이다. 최근 5경기 도합 13득점으로 아주 좋은 흐름을 이어가고 있다. 파르마는 최근 5경기 연속 무승부를 만들어냈는데, 충분히 승리를 따낼만한 팀들을 연속으로 원정에서 상대했음에도 무승부에 그쳤고, 이번 경기 센터백 가글리오로의 출전여부도 불투명하기 때문에 볼로냐의 멀티득점을 저지하는 게 결코 쉽지않을 것. 볼로냐의 승리를 예상한다.






05월14일 04:00 이탈리아 세리에A 인터밀란 : 키에보베로나
인터밀란은 지난 시즌 라치오와 승점이 동일했으나 상대전적의 우위로 4위, 챔피언스리그 진출을 확정지었다. 챔피언스리그 진출의 1등 공신이었던 스트라이커 이카르디를 지켜내는데 성공했고, 지난 시즌을 통해 리그 최상위레벨 센터백으로 성장한 라치오의 센터백 스테판 데 브리를 자유계약으로 영입하는데 성공했다. 뿐만 아니라, 밀란의 미드필더 나잉골란과 아틀레티코의 라이트백 브르살리코, 윙어 폴리티노와 발데 등 유능한 선수들을 영입 혹은 임대해오는데 성공했다. 전반적인 로스터 뎁스가 두터워진 가운데, 올 시즌은 4위 그 이상을 노려볼 수 있을지. 리그 35라운드 현재 18승 9무 8패를 기록했다. 핵심 미드필더 마르셀로 브로조비치와 풀백 다닐로 디암브로시오가 징계로 결장한다.


키에보베로나는 지난 시즌 13위를 기록했고, 최하위권까지 떨어진 적도 있었으나 막판 스퍼트로 간신히 중하위권으로 치고 올라갔다. 워낙 클럽의 자산규모가 작기 때문에 전력의 한계는 분명한 팀. 팀내 핵심 미드필더였던 루카스 카스트로를 칼리아리에 팔았고, 그 자리에는 조일 오비와 스테핀스키를 영입했다. 35라운드 현재 2승 12무 21패로, 도메니코 디 카를로 감독이 지휘봉을 잡은 뒤시즌 2승을 따냈으나 이미 강등이 확정되었다. 특별한 부상자는 없다.


올 시즌 첫 맞대결에서는 키에보 홈에서 1-1 무승부를 기록했다. 인터밀란은 최근 6경기에서 2승 4무로 주춤했고, 마침내 챔스 진출권을 빼앗길 수도 있는 위치까지 내려왔다. 브로조비치와 디암브로시오가 결장하는 이번 경기 역시 어지간해선 제대로 된 경기력을 보이기 어려워 보인다. 다만, 이번 상대는 리그 최하위 키에보이고 원정에서 1승 6무 10패로 최악의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미 강등이 확정된 상황이기 때문에 원정에서 확실한 동기부여도 기대하기 어려운 상황. 인터밀란의 승리를 예상한다.

 

✯ 심바-SIMBA [해외법인에이젼시][국내일반사설과 비교거부]✯ 

☻주소 : https://58simba.com

☻추천인(파트너)코드 : surepick

★ 경기시작전후 경기중에도 라이브로 배팅가능!
★ 일첫충전 10% / 매충전 10%
★ 가입 하지 않아도 사설 둘러보실수 있습니다.
★ 지인추천이벤트 지인입금액의 30% ~ 100% 지급
★ 출석이벤트 총입금액 3% ~ 10% 지급
★ 월급이벤트 매달 5일 5만 ~ 30만 지급
★ 미니게임 연승/연패 이벤트
★ 올인배팅이벤트 100% 올인시 5% 추가보너스 지급
★ 야구, 축구, 하키 승무패+ 언오버 옵션에서 묶음벳 가능

★ 핸디캡, 언오버 다양한 기준점선택가능[그림참조]

→ 야구, 축구 핸디캡 [-0.5, -1 ,-1.5 ,+0.5, +1, +1.5 선택가능]
→ 야구, 축구 언오버 [축구 : 0.5, 1, 1.5, 2.5, 3, 야구 : 6.5, 7.5, 8.5, 9.5, 10.5 언오버 선택가능]


[자료출처] 해외픽 전문사이트 슈어픽 :
https://surepick.net

 

0 Comments